Customer Service

품질보증 안내

  1. Home
  2. 고객지원
  3. 품질보증

품질보증이란?

품질보증은 사용자설명서에 명시된 정상적인 방법으로 사용 중, 제품 제조단계에서 발생한 제품의 결함으로 인한 성능과
기능상의 고장에 대하여 무상수리로 대응하여 드리는 것입니다.

품질보증 기간 산정기준

  • 제품 구입 후 제품을 수령한 날을 기준으로 1년의 품질보증기간을 적용합니다.
  • 제품 구입 후 30일 이내에 페도라 공식 홈페이지 정품등록을 완료하면, 품질보증 기간이 적용됩니다.
  • 정품등록 시 입력한 구매일자와 판매처의 판매기록이 상이할 경우, 판매처의 판매기록을 기준으로 품질보증 기간이 조정될 수 있습니다.

유·무상 수리기준

[무상수리]

  • 제품 구입 후 제품을 수령한 날을 기준으로 1년의 품질보증기간을 적용합니다.
  • 제품 구입 후 30일 이내에 페도라 공식 홈페이지 정품등록을 완료하면, 품질보증 기간이 적용됩니다.
  • 정품등록 시 입력한 구매일자와 판매처의 판매기록이 상이할 경우, 판매처의 판매기록을 기준으로 품질보증 기간이 조정될 수 있습니다.

[유상수리]

  • 품질보증 기간이 경과한 경우
  • 사용 방법 잘못 또는 부주의(무리한 작동, 낙하, 충격, 침수, 곰팡이 발생 등)에 의한 고장
  • 천재지변(화재, 지진, 풍수해, 낙뢰 등)에 의한 고장
  • 제품의 본연의 기능을 수행하는데에 지장이 없는 서비스를 요청하는 경우
  • 임의로 개조하거나, 수리 분해하여 손상시킨 경우

C/S Center

1688-1375

상담가능시간 : 10:00 ~ 17:00 (점심시간 제외)
점심시간 : 12:30 ~ 13:30
e-Mail : service@prebebe.co.kr
Fax : 02-335-2925
반품(물류센터) : 경기도 파주시 탄현면 웅지로 54-13

Company Info

회사명 : (주)쁘레베베
사업자번호 : 128-86-39243
대표자 : 조현문
본사 :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445(삼성동) 본솔빌딩 15층
중국지사 : 중국 광동성 동관시 동성구 카부스 광장 B동 3A17

Copyright ⓒ Prebebe Co.,Ltd. All Rights Reserved.